[공고] 서울특별시NPO지원센터 직원 채용 (~2/19)

관리자
2021-02-08
조회수 111

서울특별시NPO지원센터에서 함께 일할 동료를 찾습니다.

 

서울시민의 공익활동 촉진, 비영리단체와 활동가의 지속가능한 공익활동을 지원하는 서울시NPO지원센터의 직원을 아래와 같이 채용하고자 합니다.

 

2021년 2월 5일

 사단법인 시민 이사장


 
□채용정보
   ○ 채용직급 및 인원 : 기간제 근로자 1명 

   ○ 근무지 : 서울시NPO지원센터 (서울시 중구 남대문로9길 39 부림빌딩 2층)

   ○ 채용분야 및 필요역량 

직무안내.png

※ 센터 운영계획에 따라 세부 업무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□전형일정

공고일(게시일)

2021. 2. 5.(금)

채용공고기간

2021. 2. 5.(금) ~ 2021. 2. 19.(금)

서류접수일

2021. 2. 19.(금) 18:00까지(당일만 접수)

서류합격자 발표          

2021. 2. 22.(화) 서울시NPO지원센터 홈페이지 게시 예정

면접전형

2021. 2. 24.(수) 예정

최종합격자발표

2021. 2. 25.(금) 예정

임용일

2021. 3. 2.(화)

 

※ 전형일정은 센터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.

□접수방법

❍ 이메일 접수(recruit@snpo.kr)

❍ 관련 증빙서류는 스캔 후 PDF파일로 첨부

 

□제출서류 (양식 첨부파일로 확인)

❍ 응시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·활용 동의서(소정양식) 각 1부 : 공통

❍ 자기소개서(소정양식) 1부 : 공통

 

□기타사항

❍ 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아니할 수 있음

❍ 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❍ 기타문의 : 070-7727-9171 / 서울시NPO지원센터 경영기획실장 총무 황윤찬 매니저